[내 안의 깊은 눈] 책이 나왔습니다.

 

안녕하세요. 신은경입니다.

그간 블로그에 글이 뜸해서

종종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"이 주인장은 잘 살아 있는가?" 궁금하셨을 텐데요 :)

그동안 칩거하며 열심히 글을 쓰고 있었답니다.

제가 이번에 자기연결감을 돕는 심리치료워크북을 냈습니다.

자기연결감이란 게 무엇인지 궁금하시죠?

 

자기연결감이란?
내가 대단하고 잘나지 않아도
나 자신에게 괜찮은 사람이라는 감각으로
근원적인 내부적 사랑과 연결되어 있습니다.

 

우리는 현실을 사는 자아
무의식 속 숨은 자아
상위자아(참나)가 있습니다.

자기연결감이 있으면 

참나의 사랑 안에서
이러한 자아들이 유기적 통합을 이루어
나 자신을 가장 지혜로운 직관의 흐름으로 이끕니다.

자기연결감을 회복하기 위해서는
무엇보다 나 자신과의 친밀함 필요한데요.


내가 어떤 생각, 감정을 느끼더라도
충분히 그럴 수 있고 거기에는 이유가 있다는 것.

 

내가 소망하는 것은 무엇이며, 내가 사랑하고 좋아하는 것은 무엇인지?


내가 원하였는데, 좌절된 지점은 무엇인지?
그런 지점들을 알아주고 이해만 해줘도 해빙되어 치유되기도 합니다. 

이 책은 자기연결감을 강화해
내 안의 회복과 사랑을 일깨우고
일상에서 활용할 수 있게 돕는
"28가지 구체적인 심리학적 팁이 담긴 책"이기도 합니다.

이 책이 지금 이 순간에도 방황하고 있는 분들에게
위로와 응원, 사랑이 되면 참 행복할 것 같습니다.
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이 링크를 참고해 주셔요 :) https://product.kyobobook.co.kr/detail/S000202672417

참, 이 글을 보시는 분들 중에서 SNS로 
제 책을 소개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메일(pensmell@naver.com)

주시면 사인본 보내드릴게요.

그리고 안온출판사와 함께 독자 이벤트(내면탐구 프로그램)도 마련되어 있으니, 

7월에 함께 하고 싶은 분들은
안온출판사(https://www.instagram.com/anonbooks_publishing/)를 통해 신청해 주세요.

 

블로그를 종종 찾아주셨던 분들께 참 감사해요.
이제 곧 무더위가 찾아올 텐데, 건강관리 잘 하시고 

스스로를 많이 사랑해 주시길 기도해요.

 

 

이 글을 공유하기

Designed by JB FACTORY